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대되는 영화 강철비
    여덟번째 색깔 영화 2017. 10. 11. 21:55

     

    12월 개봉작 기대되는 영화 "강철비"

     

    [동아닷컴]
    “北 쿠데타 발생”…‘강철비’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2017년 12월, 대한민국에 가장 강력한 화두를 던질 영화 ‘강철비’가 ‘핵대사 클립’ 10종 영상을 공개하는 신선한 행보로 추석연휴 기간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영화의 핵심 주제를 담은 ‘강철비 핵대사 클립’ 10편이 SNS를 초 강타하면서 현재까지 누적 1,4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북한 쿠데타 발생’이라는 카피가 인상적인 ‘강철비’ 티저 포스터까지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발췌

     

     

    한반도 위기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개봉예정작인 강철비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북한 쿠데타로 북한의 권력 1호와 정예요원 ‘엄철우’(정우성)가 남한으로 피신하면서 벌어지는 일촉즉발 한반도 최대 위기를 그린 이야기입니다.

    소재가 북한 쿠테타인지라 개인적으로 북한을 자극하게 되지 않을까 염려스러운 마음이 생기네요.

    강철비]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정우성이 북한의 권력 1호와 함께 쿠데타를 피해 남한으로 내려온 정예요원 엄철우 역을 맡았고, 영화[변호인] 양우석 감독과의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곽도원이 청와대외교•안보수석 대행 곽철우 역을 맡아 정우성과 함께 색다른 남북 케미스트리와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김갑수, 김의성, 이경영, 조우진 등 충무로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과 안미나, 원진아 등이 출연을 한다고 하니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을 한다니 기대가 됩니다.

    12월에 개봉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