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홉색깔 무지개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완전한 종교개혁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이루시다.

 

올해로 루터가 종교개혁을 한지 50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루터는 로마가톨릭의 오류를 지적하고 신앙의 자유를 회복하며 믿음의 개혁을 추진하는 데는 성공했습니다.

이를테면 면죄부 판매 논리를 조목조목 비판하며 "구원은 믿음으로 받는 것"이라고 강조한 루터의 주장은 가콜릭교회와 전면 대립했고, 종교개혁운동의 도화선이 됐습니다. 95개조 반박문은 교황권의 본질과 신앙의 핵심에 대한 논점까지 포함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루터의 겨혁은 중세 가톨릭교회와 교황이 좌지우지하던 신정일치를 깨뜨리고 개신교 시대를 열었습니다. 중세에 없던 개인,자유, 국가, 민족, 프로테스탄티즘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등장시켜 근대로의 길을 연 일대 사건이었습니다.

그러나 루터의 종교개혁은 믿음의 개혁을 추진하는데는 성공을 했지만, 진리의 개혁 즉, 초대 교회의 진리를 회복하는데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진정한 종교개혁은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켰던 초대교회 진리를 회복해야

완전한 종교개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 운명하시기 전날 제자들과

유월절을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노라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유월절을 지키라는 말씀을 유언으로 남기셨습니다.

죄로 인해 이 땅에서 고통 받고 사는 인류가 죄사함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하나님의 약속 새 언약 유월절!!

 

이토록 중요한 유월절이 사도들이 죽은 후 로마 교회는 유월절을 폐지해버립니다.

155년 1차 유월절 논쟁, 197년 2차 유월절 논쟁을 촉발시키며

새 언약 유월절을 폐지하는 데 앞장섰습니다.

 

 

결국 325년에는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새 언약 유월절이 폐지 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살과 피를 흘리시며 세워주신 구원의 길이 사라져 버린 것입니다.

그리고 354년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이 예수님 탄생일로 유입되어 오늘날까지 지켜지고 있습니다.


루터의 종교개혁운동이 역사적 큰 사건이었지만 초대교회의 새 언약을 회복하지는 못했습니다.

초대교회의 진리를 회복하는 것은 성경에 예언따라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만이 하실수 있습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에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그리스도께서 두번째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오래 저장된 포도주는 유월절 포도주를 가리킵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시며 죄사함을 위하여 흘리는 당신의 피로써 세워주신 유월절이 마귀의 훼방으로 폐지되어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지켜지지 못했으므로 오래 저장되었다고 알려주신 것입니다.
성경에는 1600년 동안 사라진 유월절을 찾아주시는 분이 우리의 하나님이시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사람의 힘으로 회복할수 없는 초대교회의 진리를 회복해주셔서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 이 땅에 두 번째 오신 재림 그리스도시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와 재림 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을 성경의 증거를 통해 알아보시고 하나님의 교회에서 구원의 축복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Comment

  1. 완전한 종교개혁은 진리의 개혁을 이룬 하나님의교회가 합니다.
    구원의 진리,천국복음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의 소식에 귀 기울이시고 하나님의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

  2. 올해가 루터 종교개혁 500년이라고들 하지요.
    하지만 믿음의 개혁은 했지만 진리의 개혁은 못했지요.
    완전한 진리를 개혁하신분은 안상홍님이 십니다.

  3. 믿음의 개혁뿐 아니라 진리의 개혁이 이루어져야 완전한 종교 개혁이라고 할수 있는것이죠~
    모든 성경의 예언을 이루시고 초대교회 진리를 회복ㅎ 주신 안상홍님이 진정한 종교개혁자 이십니다~

    • 맞아요^^ 완전한 종교개혁을 하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
      완전한 종교개혁을 이루신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4. 종교계의 기득권층에 저항하며 개혁을 이뤄나간다는 것 자체가 대단한 일입니다.
    따라서 루터가 이룬 믿음의 종교개혁 자체도 사실은 칭찬할 만한 업적입니다. 그런데 성경은 이보다 더 중요한 진리의 개혁을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셔서 친히 이루실 것이라 예언하고 있습니다. 성경에 예언된 마지막 종교개혁자, 진리의 걔혁을 이루신 분은 오직 우리 하나님 아버지와 하늘어머니 뿐입니다.

    • 미완성 종교개혁의 여파도 만만치 않았는데 하물며 완전한 종교개혁의 역사는 얼마나 놀랍겠습니까. 그것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에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5. luree 2017.12.24 08:44 신고

    미완의 개혁을 통해 장구한 세월동안 진정한 하나님을 섬기지 못하고 있던 세상에 진리를 알려주시어 완벽한 개혁을 이루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이 아니시고는 불가능한 일이죠.

  6. 완전한 종교개혁을 이루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자 하나님이십니다!

  7. 진정한 종교개혁은 믿음의 개혁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진리의 개혁도 이루어져야죠~~
    이런 모든 복음의 역사를 이룬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이시대 놀랍게도 성경의 모든 예언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완전한 종교개혁이 이루어진 하나님의 교회로 하나님의 약속을 받고자하는 열방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이 또한 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시는 예언이지요^^

  8. 진리가 없었기에 진정한 믿음을 가질 수 없었는데
    안상홍님께서 완전한 종교개혁을 통해 진리를 지킬 수 있게 해주시고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지킬 수 있도록 허락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저도 하나님의 교회에서 진리를 알고 난뒤 진실로 영혼의 안식을 누립니다. 불안하고 두려웠던 심령이 이제는 평온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