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을 자랑하라!! 하나님의 교회 성령과 신부(아버지 하나님 어머니하나님)
    첫번째 색깔 믿음 2016. 4. 11. 21:36

    하나님을 자랑하라 하나님의교회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성령과 신부, 엘로힘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구원

     

     

     

     

     

    하나님께서는 사라하는 백성들을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두 번째 이 땅에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히9장27-28)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주신 것이 성경입니다.

     

    딤후 3장 12-15절 "...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 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 또 네가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오셔서 사용하시는 도구는 성경입니다. 성경을 틍해 하나님의 음성을 바로 알아듣고 바르게 따르는 자녀들이 되어야겠습니다.

     

    계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계22장 18-19절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원하는 자는 누구든지 와서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셨습니다. 생명수를 줄 수 있는 분은 하나님 외에는 없습니다. 성령은 성삼위로 본다면 아버지 하나님이신데, 아버지 하나님의 신부는 누구이겠습니까?

     

    성령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을 뜻하고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을 뜻합니다. 그렇다면 구원을 위해서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오라고 부르시는 그곳으로 가야 하겠습니다. 이것이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제공하는 성경의 지도요 안내입니다.

     

    창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조주 하나님께서 스스로를 '우리'라고 하셨습니다. 또한 천사의 형상이나 하늘에 있는 영물의 형상대로가 아니라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어진 존재가 남자와 여자라면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도,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도 반드시 존재합니다. 아무리 달리 해석하려 해도 이는 부인할수 없는 사실입니다.

     

     성경에 정확히 기록된 말씀인데도 바벨론에서는 이 사실을 숨기기 위해 갖은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그러던 차에 어머니 하나님을 섬기는 하나님의 교회가 세상에 알려지고 하늘 어머니의 영광이 밝히 드러나니 사단이 깜짝 놀라고 바벨론이 소동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성경 말씀에서 더하거나 빼면 하나님 나라에 갈 수 없습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내용을 그대로 받아들여, 성령과 신부께서 오라 하시는 곳으로 힘차게 달려가야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