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피모가 알길 바란다 그리스도를 배척한 사람들의 결말을.
    카테고리 없음 2017. 7. 18. 23:45

    하피모 단체 이름을 들으면 2천년 전 그리스도를 육신적인 기준으로 판단하여, 예수님을 배척하고 십자가에 못 박은 유대인들이 생각납니다.

    하피모의 행위나 유대인들의 행위가 다를바가 없기 때문이죠.

    그럼 하피모도 알아야지요. 그리스도를 배척한 유대인들의 결말이 어떠했는지를..

    그리스도를 배척한 유대인들은 그들은 물론이고, 그들의 후손까지 철저하게 죄의 대가를 치렀습니다. 유대인들은 하나님을 배척한 것도 모자라서 하나님을 십자가에 못 박는 악한 죄를 지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 있게 자기들의 죄에 대한 형벌을 자청하며 그 피 값을 그들과 그들의 후손에게 돌리리고 외쳤습니다.

     

    어리석은 유대인들은 그리스도께서 사람되어 이 땅에 오신다는 예언을 믿지 않았던 것입니다.

     

    하피모 역시 두 번째 오신다는 재림그리스도의 예언을 믿지 않고 어쩜 그리 유대인들과 똑같은 이유로 구원자로 오신 그리스도를 훼방하는 걸까요.

     

     

    사람의 모습으로 두번째 오신다는 예언은 구원을 바라는 우리가 꼭 알아야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그렇지만 구원보다 자기의 명예와 욕심이 우선인 자들은 성경의 예언은 중요치가 않습니다. 그래서 이런 말까지 했었지요.

    마 27:25 백성이 다 대답하여 가로되 그 피를 우리와 우리 자손에게 돌릴지어다 하거늘

     

    그들의 패역한 말대로 그들은 형벌을 받았습니다. 예수님께서 예언하셨듯이, 예루살렘은 AD 70년에 로마 군대에 의해 철저하게 멸망당했습니다.

     

    눅 21:20-23 너희가 예루살렘이 군대들에게 에워싸이는 것을 보거든 그 멸망이 가까운 줄을 알라 그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지며 성내에 있는 자들은 나갈지며 촌에 있는 자들은 그리로 들어가지 말지어다 이날들은 기록된 모든 것을 이루는 형벌의 날이니라 그날에는 아이 밴 자들과 젖 먹이는 자들에게 화가 있으리니 이는 땅에 큰 환난과 이 백성에게 진노가 있겠음이로다

     

    그 전쟁으로 무려 110만 명의 유대인이 죽임을 당하고 , 9만 7천 명이 포로로 잡혀갔습니다.

     

    대세계의 역사 152-153쪽 삼성문화개발

    이와 같이 로마 정변이 수습되자 예루살렘 공략전이 다시 시작되었다... 굶어서 쇠약해진 주민은 여자도 어린이도 철저하게 항전하다가 지옥과 같은 피의 개울 속에 쓰러져 죽어갔다. 포위 공격되어 전사한 자가 110만, 포로 9만 7천이라 전해진다

    이뿐이 아닙니다. 그 피를 자신들의 후손에게 돌리라고 외쳤던 그대로 제 2차 세계대전 때에는 독일 나치에 의해 유대인 600만 명이 비참하게 학살 당하기도 했습니다.

     

    두산백과사전 '홀로코스트' 설명중에서

    일반적으로 인간이나 동물을 대량으로 태워 죽이거나 대학살하는 행위를 총칭하지만, 고유명사로 쓸 때는 제2차세계대전 중 나치스 독일에 의해 자행된 유대인 대학살을 뜻한다. 특히 1945년 1월 27일 폴란드 아우슈비츠의 유대인 포로수용소가 해방될 때까지 600만 명에 이르는 유대인이 인종청소라는 명목 아래 나치스에 의해 학살되었는데, 인간의 폭력성, 잔인성, 배타성, 광기가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를 극단적으로 보여주었다는 점에서 20세기 인류 최대의 치욕적인 사건으로 꼽힌다.

     

     얼마나 안타까운 결말입니까? 성경의 예언을 믿지 않고, 예수님의 생활, 환경, 가족, 출신지 등 육신적인 면만으로 그리스도를 판단하여 영접하지 못했던 사람들은 결국 그들과 그들의 후손까지도 처참한 멸망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예수님께서 육신의 모습으로 오시지 않고, 전능하신 하나님, 거룩하신 형상으로 이 땅에 오셨다면 그들이 그런 어리석음을 범했을까요?

    성경을 통해 유대인들이 얼마나 어리석었는가 교훈을 주고 계십니다. 그들처럼 행하지 말라는 교훈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하피모는 유대인들보다 더 어리석은 행동으로 자신들의 죄를 키우고 있습니다.이미 초림때 역사를 통해 교훈해 주시건만 성경을 통해 그리스도를 알아보려 하지는 않고 육신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훼방하고 핍박하는데 혈안이 되어있습니다.

    하피모. 그들의 결말을 보지 않아도 어떠하다는 것을 압니다.

    어리석었던 유대인들과 다를바 없는 결말을 맞을 것이라는걸 말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