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피모가 주장하는 안식일과 유월절 폐지. 과연 그런가
    첫번째 색깔 믿음 2017. 7. 26. 22:53

    밑도 끝도 없이 하나님의 교회를 훼방하는 하피모는 늘 그렇듯이 성경과 맞지 않는 거짓을 그럴싸하게 꾸며 대며 진리를 훼방하고 있습니다.

      

    거짓말

    하피모가 빼놓지 않고 하는 거짓말 중에 하나가 안식일과 유월절은 구약의 율법으로서 폐지되었으니 안 지켜도 된다는 것입니다.

     

    성경을 펼치면 하피모의 주장이 거짓임이 확연히 드러납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먼저 하피모에게 물어보겠습니다.

     

    안식일과 유월절이 폐지된 구약의 율법이므로 지키지 않아도 된다면, 구약의 율법인 십일조는 왜 지킵니까?

     

    레27:30-34 땅의 십분 일 곧 땅의 곡식이나 나무의 과실이나 그 십분 일은 여호와의 것이니 여호와의 성물이라... 이상은 여호와께서 시내 산에서 이스라엘 자손을 위하여 모세에게 명하신 계명이니라.

     

    십일조는 분명 구약의 율법입니다. 안식일과 유월절은 구약의 율법이므로 지킬 필요가 없다고 말하면서 구약의 율법인 십일조를 행하는 것은 모순된 신앙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우리가 지켜야 하는 율법은 구약의 율법은 아닙니다. 우리가 지켜야 하는 율법은 예수님께서 완전케 해주신 새 언약의 율법입니다.

     

     

    마 5:17 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나 폐하러 온 줄로 생각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케 하려 함이로라

     

    예수님께서는 율법을 폐하기 위해 오신 것이 아니라 완전케 하기 위해 오셨다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대로 예수님께서는 흠이 있었던 구약의 율법을 완전한 율법인 새 언약으로 바꿔주셨습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바로 안식일입니다.

    구약의 안식일을 짐승의 피로써 제사를 드렸지만 신약의 안식일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는 것이 예수님의 가르침이십니다.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을 세워주시고 친히 행하심으로 본보여 주셨습니다.

     

     

     

    눅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눅 22:15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우리가 전하는 안식일과 유월절은 예수님에 의해 완전케 된 새 언약의 율법이지 결코 폐지된 구약의 율법이 아닙니다. 하피모가 안식일과 유월절이 구약의 율법이라고 주장한다면 예수님의 가르침을 부인하는 것입니다.

    안식일과 유월절은 하피모의 말처럼 구약율법으로서 폐지된 것이 아니라 반드시 지켜야할 새언약의 법도인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를 훼방하려다 성경까지 부인하고 마음대로 해석하는 하피모.어찌해야할까요? 하나님을 두려워하지도 않고 성경의 말씀을 함부로 빼거나 더하는 하피모가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라 할수 있을까요?

    하피모가 뭐라하든 우리는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길을 따라 천국으로 갑시다. 그길이 우리의 길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