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식일을 범하는 자들이 알아야 할 성경(하나님의 교회)
    첫번째 색깔 믿음 2018. 3. 5. 23:54

    안식일을 범하는 자들이 알아야 할 성경

     

    안식일을 제대로 알려 주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밖에 없었습니다.

    교회를 다니면서 예배일이라는 단어만 알았지

    안식일이 어떤 날인지 몰랐습니다.

    그저 예배드리는 날이 안식일인줄 알았습니다.

     

    이제부터라도 제대로 알고 지킵시다.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에게만 주신 표징입니다.

    즉 하나님 백성으로 인정받는 규례입니다.

    안식일이 어떤 날인지 하나님의 교회에 와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자들은 복을 받는 다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아는 자들이라면 당연히 알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이 복을 받고 있는 사람들이죠.

    그렇다면 반대로 안식일을 범하는 자들은

    성경에서 어떻게 말씀하고 있을까요?

    안식일을 지키면 복을 받고

     지키지 않으면 복을 받지 못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안식일을 부인하고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가르치는 자들은

     악을 행하는 자들입니다.

    성경에서 안식일을 범하는 자들을 어떻게 말씀하고 있는지

    성경말씀 살펴보겠습니다.

     

    느 13장17절

    내가 유다 모든 귀인을 꾸짖어 이르기를

    너희가 어찌 이 악을 행하여 안식일을 범하느냐

     

    안식일을 범하는 자들을 악을 행하는 자들이라고 하십니다.

     

    겔 20장 12-13절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그러나 이스라엘 족속이 광야에서 내게 패역하여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나의 율례를 준행치 아니하며

    나의 규례를 멸시하였고 나의 안식일을 크게 더렵혔으므로

     내가 이르기를 내가 내 분노를 광야에서 그들의  위에 쏟아 멸하리라

     

    안식일을 범한자들은 하나님의 안식일을 크게 더럽혔다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분노를 그들 위에 쏟아 멸한다고 말씀하십니다.

     

    겔 20장 24절

    이는 그들이 나의 규례를 행치 아니하며

    나의 율례를 멸시하며안식일을 더럽히고

    눈으로 그 열조의 우상들을 사모함이며

     

    하나님의 규례와 하나님의 율례를 멸시한 자들이 바로

    안식일을 더럽힌 자들이라고 말씀하십니다.

     

     

    겔 22장 26-27절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그 가운데  그 방백들은 식물을 삼키는 이리 같아서

    불의의 이를 취하려고 피를 흘려 영혼을 멸하거늘

     

     

    하나님을 더럽힌 자들이 있다니 너무나 두렵고 무서운 말씀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어떠한 자들로 인하여

    더럽힘을 받으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들이 누구입니까.

    안식일을 보지 아니한 자들, 즉 안식일을 범한자들입니다.

    하나님을 더럽히고, 하나님을 멸시하고 하나님께 악을 행하는 자들이

    구원받을 수 있겠습니까?

    천부당만부당 한 말씀이지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열심히 지키는 안식일!

    이해가 되십니까?

    안식일은 복 받는 날이라는 말씀만 들었을때와 다르게

    안식일을 범하는 자들에 대한 말씀을 살펴보니 너무 두렵고 떨립니다.

    세상끝날까지 안식일을 지키어 하나님을 거룩히 섬기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됩시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