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미 맛집 순돌이네 청춘
    네번째 색깔 음식 2017. 7. 4. 02:20
    정말 정말 오랫만에 구미를 찾았습니다.
    나의 꽃다운 20대를 5년이나 보낸 구미.
    10년을 한 바퀴 반 돌아서 왔더니..
    세월은 강산을 바꾸며 흐르는 것이 분명합니다.
    모태 길치인데다가 오랫만에 오니 어디가 어디인지 알수가 없네요.

    길은 지구별의 동반자 네비씨에게 맡기고 맛집으로 가는 마음은 행복하여라~

    드뎌 구미 형곡동 순돌이네 청춘 고기집입니다.

    메뉴판 급히 찍었습니다.


    메뉴판 소개라고 하기에 부끄럽네요.
    등에 가려져서 안보이고,
    불빛에 반사되어 뭔글자인지..
    정말 많이 진짜로 죄송해요'''


    우선 연탄 불고기 3인이랑 간장 불고기 3인 시켰어요.
    서비스로 나오는 냉묵채입니다.
    살얼음이 잔뜩있으니 시원하긴 했으나 너무 달아요.
    단맛이 강한 물냉면 육수라고 생각하심 되겠슴돠~


    셋트메뉴인 "구울거리"가 나왔어요.
    소시지, 햄, 버섯, 새우,어묵,맛살
    요렇게요.
    전 구울거리는 별로 였어요.
    셋트메뉴보다 따로 주문하는게 나을거 같았어요.


    고추장불고기 나왔어요.
    고추장이라 빨간 양념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간장 불고기인듯 했어요.
    매콤하니 요건 괜찮았구요.

    간장불고기는 달달한맛. 보통, 매콤한 맛 있더라구요.
    얼떨결에 달달한 맛 시켜서
    냉묵채부터 고기까지 입이
    달달달~~~~

    실내도 많이 더워서 기대이하였네요.

    구미 형곡동 순돌이네 청춘.
    무지개의 지극히 개인적인 맛집 체험기였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