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꿉놀이 과일가게
    세번째 색깔 행복 2016. 2. 27. 01:26

    저에게는 올해 초등학교 2학년 되는 딸과 7살인 아들이 있습니다.

    둘이서 한참을 뭔가 만들더니 저에게 같이 놀자고 합니다.

    무엇을 그렇게 열심히 만들었나했더니 과일가게를 만들었네요.

    어릴적 소꿉놀이가 생각나네요.

    수박입니다^^    

     수박입니다^^ 아들이 젤 좋아하는 과일이구요.

     

    침외구요. 제가 개인적으로 젤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이건 뭘까요? ㅋ 감이라고하네요.



     

    이건 귤~ 살짝 보이죠? 점박이  ㅋ

    과일가게에서 없어서는 안될 바나나~~


    사과라고 하는데 딸기같기도 하고  ㅎ


    싱싱한 포도까지.
    제법과일 종류도 많지요?
    그럼 가격은 얼마일까.


    가격도 얼추 괜찮은거 같은데 오렌지가 좀 비싸네요. ㅋ
    색종이로 과일종류별로 상자도 다 만들었는데 꽤 섬세하죠?

     간판도 정성스럽게 준비하였으니 장사만 하면되네요^^

     박스를 잘라 간판 지지대도 만들었는데 정성이 놀라워서 한참 놀아주었어요.  과일을 사고 파는 놀이를 하면서 계산을하니 더하기 빼기 공부도 되네요.
    싱싱과일가게. 앞으로 번창하길 바랍니다.


    아이들과 좋은곳에 나들이는 못가는 어머니들~~
    아이들  소꿉놀이에 시간을 내주세요. 아이들은 큰걸 바라지 않는거 아시죠?
    엄마의 관심. 자신들의 눈높이에서 아이들을 응원해주는것. 이런 마음이 아이들에게 좋은 양분이 되어서 밝고 긍정적인 아이들로 자라는거 같습니다.

    '세번째 색깔 행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안간 소풍  (9) 2017.04.19
    1학년 받아쓰기   (6) 2017.04.18
    어버이날 동심의 카네이션   (17) 2016.05.09
    동화그림 따라그리기  (11) 2016.04.15
    사랑의 힘  (13) 2016.04.07
Designed by Tistory.